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이강인에겐 축구 인생 첫 스승이다.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이강인은 2007년 '날아라 슛돌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 전 감독과 만났다.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이런 활약에 한몫 더하는 것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 .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가 올 시즌 레알 마요르카로 이적한 .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이강인(20·마요르카)을 놓친 스페인프로축구 라리가(1부리그) 발렌시아가 잘못을 깨닫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거란 예상이 나왔다. 이강인은 2007년 '날아라 슛돌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 전 감독과 만났다.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이런 활약에 한몫 더하는 것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 . 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발렌시아 현지 언론이 이강인을 둘러싼 상황에 대해 구단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의 이강인(20)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 팀이 모처럼 승점.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그가 올 시즌 레알 마요르카로 이적한 .
이강인에겐 축구 인생 첫 스승이다.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이강인은 2007년 '날아라 슛돌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 전 감독과 만났다.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의 이강인(20)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 팀이 모처럼 승점. 그가 올 시즌 레알 마요르카로 이적한 . 이런 활약에 한몫 더하는 것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 .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그가 올 시즌 레알 마요르카로 이적한 .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강인에겐 축구 인생 첫 스승이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의 이강인(20)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 팀이 모처럼 승점. 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이런 활약에 한몫 더하는 것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 .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발렌시아 현지 언론이 이강인을 둘러싼 상황에 대해 구단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강인은 2007년 '날아라 슛돌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 전 감독과 만났다.
이강인에겐 축구 인생 첫 스승이다. 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이강인은 2007년 '날아라 슛돌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 전 감독과 만났다.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이강인(20·마요르카)을 놓친 스페인프로축구 라리가(1부리그) 발렌시아가 잘못을 깨닫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거란 예상이 나왔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의 이강인(20)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 팀이 모처럼 승점.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발렌시아 현지 언론이 이강인을 둘러싼 상황에 대해 구단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런 활약에 한몫 더하는 것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 .
이강인은 2007년 '날아라 슛돌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 전 감독과 만났다.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등이 잉글랜드, 프랑스리그에서 연일 골 소식을 들려주고 있는 것. 그가 올 시즌 레알 마요르카로 이적한 .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이런 활약에 한몫 더하는 것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이강인( . 이강인에겐 축구 인생 첫 스승이다.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의 rcd 마요르카 소속 축구선수.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인턴기자 발렌시아 현지 언론이 이강인을 둘러싼 상황에 대해 구단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강인(20·마요르카)을 놓친 스페인프로축구 라리가(1부리그) 발렌시아가 잘못을 깨닫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 거란 예상이 나왔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의 이강인(20)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 팀이 모처럼 승점. 마요르카로 이적 후 첫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 패배 속에서 홀로 .
이강인 : ë¤ì ë§ë ì´ê°ì¸Â·ì´ì¬ìµÂ·ì´ê´'ì° | ì°í©ë´ì¤ /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의 이강인(20)이 3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 팀이 모처럼 승점.. 스포탈코리아 이강인(레알 마요르카)을 자유계약(fa)으로 내보냈던 발렌시아의 선택에 발렌시아 지역 매체도 한숨을 내쉬었다. 골닷컴 한만성 기자 = 한국 축구의 기대주 이강인(20)이 지난 10년간 몸담았던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한다. 그가 올 시즌 레알 마요르카로 이적한 . 이강인(발렌시아)도 팀 내 불화설과 이적설을 뒤로하고 최근 3경기 연속 선발 출전을 하며 가치를 올리는 중이다. 스페인 프로축구의 이강인이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했습니다.